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박지민 인스타 그램 게시사진 성희롱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0:53

    가수 박지민이 본인의 instar gram그램에 "악플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내용을 남겼습니다! 최근 '소리살'에서 이런 악플이 다 사라져야 돼. 그런 와중에 그런 악플이 본인이라는 키보드 워리어 있다니. 정말 어이없네요.


    >


    박민지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 1장을 가지고 뜻밖의 성희롱을 하고 자신의 몸의 사진을 보내면서 자신과 한번 섹스한다고 보내고 흉곽을 특정과 하나로 비교하며 다시는 D-M을 법적으로 신고하겠다고 하더군요. 정말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아직도 저러는지... 아니, 아무것도 못하는데 방구석에서 저렇게 키보드를 하고 있다니 정말 세상이 잘 돌아가는군요.공인이니까 다들 우울증에 걸리고 그래서 자살을 해봤던 것 같아요.


    >


    이런 악플은 인터넷상에서 사라져야 하는 가장 큰 적이지만 박지민의 화고도, 애기유도 무용하고 저의 소속사인 카카오엠을 통해 악플에 대한 법적 대응을 준비하겠다고 했습니다만. 카카오 엠은 하나 8개의 공식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 지난 하나 4개 설리가 숨져 앞서고 중앙 지검에 하나 달고 소장을 접촉 느타 크욧다코하는 카카오 엠은 "더, 챠나들의 소속 아티스트의 에기유을 위한 무분별한 악플과 허위 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 훼손 성희롱과 인신 공격 등 정도를 모르는 악플이 자신도 심하다고 판단하며 이 모든 악성 댓글에 대해서 법적 대응을 한대요. 이런 인터넷 악플로 좋든 나쁘든 하는 연예인이 이 세상에서 살 수 없게 만들고 있으니 말이다. 정말 겉으로는 괜찮은 나라들과, 잘못하면 바로 인터넷에 악플을 다는 인간들... 이중적이네요.연예인이란 인생이 겉으로는 화려하고 꽤 보이지만 이렇게 속으로는 썩어버려서 더 이상 못견디고 세상과 헤어지는 힘든 직업인데 그런 사람들이 틀리면 뭇매를 맞더라도 아무 이유 없이 그냥 괜찮아! 자신들의 성적 욕구 충족 대상으로 삼거나 그저 예쁘게 관심을 갖고 틀렸을 때는 혼내거나 그런 국민질서를 만들어서 저 예쁜 인터넷 문화를 연결했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