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기능 저하에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4:17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입니다.^^


    오가의 매일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만?올해 배우 김유정 씨도 이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걸려 화제가 된 병인데요. 자,그럼한번살펴볼까요?


    >


    갑상선은 목 앞의 중앙에 있으며, 앞에서 보면 본인 코의 형태로 후두나 기관 앞에 붙어 있는 내분비 기관입니다. 호르몬과 칼시토닌을 만들어 분비하고, 호르몬은 체온 유지와 신체 대사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칼시토닌은 뼈와 신장에 작용하여 혈중 칼슘 수치를 오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간단하게 이 내용이라면 갑상선 기능이 저하되어 갑상선에서 발발하는 호르몬이 부족하여 몸의 신진 대사가 저하된 상태가 됩니다.우선, 증상으로는 체력이 떨어지고 쉽게 피로해집니다. 추위를 많이 타거나 변비에 걸린 근육통이 본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여성의 경우 생리주기 불순, 월 경과다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심하면 간이 혼수상태에 빠지는 경우도 있으므로, 보기 쉬운 병이 아닙니다!!


    >


    단 하나, 흔한 원인 중 하나가 나쁘지는 않은 것은 갑상선에 염증이 있는 경우입니다. 갑상선에 염증이 생겨 호르몬 분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두 번째 원인은 뇌하수체의 기능이 저하되어 지역에서 갑상선 자극 호르몬이 분비되지 않고, 이 영향으로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발발하는 경우입니다.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원인이 다양하고, 의심스러운 증상이 보이면 병원에 가서 정확한 원인을 찾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가장 일반적인 비결은 갑상선 호르몬약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1번 일정량의 약을 복용해야 하니 치료법이 간단합니다.글래글린 수술로 갑상선을 제거한 환자의 경우 평생 약을 복용하는 것 외에 비결은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건강한 생활 풍속만 있으면 피하는 질병입니다. 건강한 생활풍속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가장 좋은 대처법이며 규칙적인 운동과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식단의 관리도 매우 중요하지만, 육류보다는 지방이 적은 흰살 생선이 과의 보이트로젠을 많이 포함한 무, 브로콜리, 양배추, 시금치 등 적당한 섭취는 갑상선 기능의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김 1은 갑상선 기능 저하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만. 많은 도움이 되었나요?저는 글을 쓰면서 생활벽이 스토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 느꼈습니다.나도 1작 자고 1작 1오봉잉묘 주기적인 체육을 하면서 건강한 하루 보내야 할 것 같네요(울음)김 1번 활기 찬 하루를 보내기를 기원하며 이로 글을 적 마치겟움니다!장문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위의 병은 병원에서 검진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참고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