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라이트차단안경 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4:44

    ​​​​​​


    >


    (태풍이 오고 있네요) 작년에는 비도 잘 내리지 않고 태풍도 온다고는 말했지만, 제대로 내리지 않았어요. 것인데 올해는 차례로 올라올 때마다 거의 매일 우리 나라를 관철하게 허허허, 이것이 벌써 3번째=ᄆ=더 재미 있는 것은 이 태풍이 요즘 제가 뭔지 하나의 날에 태풍이 오더라구요. 재밌지? 이번에도 중요한 하나가 있는데 그거에 맞춰서 태풍이 오고 있어요. 나 진짜... 뭐 태풍여자친구도 아니고 뭐랄까 애기같지~ 단 하나 해결해야하니까 태풍이 와도 하나만 해결해야하지 않겠어요? 요즘 저는 집에서 제 개인블로그를 해보기 때문에 컴퓨터를 할 일이 많아요. 하나는 하지 않지만 개인적인 하나는 있기 때문에 컴퓨터 화면은 계속 보지 않으면 안 되는 귀취입니다. 그래서 옛날 체터 블루 라이트 차단 안경을 써보려고 했어요. 그렇게 해서 드디어 저도 쓰게 되었네요. ^-^ ​


    >


    짜라쟈라센~~=ᄆ=)/이게 바로 제가 선택한 그 제품입니다.


    이제부터 알고 넘어갈게요. ​, 가시 광선 파장대 중 380~500nm의 에너지 백에서는 강한 빛으로 주로 인공 광원에서 발생하면서 우리 눈의 망막에 광화학적 손상을 일으키는 유해 광선 ​ 그 때문에 이를 막는 게 필요한 근데요. 특히 나처럼 하루 3시간 이상 컴퓨터를 하는 경우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하루 5시간 이상은 그렇게 하고 있어서 바로 반드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후후.


    >


    오토스 보안경 렌즈의 사양은~ 청관 차단 효과 30%를 유지하면서 한가지 조 크리어 렌즈처럼 투명하고 컬러의 왜곡이 없는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제품 측면에 마련된 그래프를 보면 별 차이가 없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덕분에 왜곡되지 않은 컬러와 시야 두 가지를 잡을 수 있습니다. ^-^ ​


    >


    블루 라이트 차단 안경 렌즈의 유지 비결도 중요합니다. 평소에 사용하는 안경이 있으면 그 제품과 똑같은 유지비결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마른 천으로 닦은 채로 부드러운 천으로 흐르는 물에 부드럽게 문질러 씻는 것입니다. 얼룩이 심한 본인 기름 등이 묻으면 중성 세제로 가볍게 씻고 완벽하게 건조해서 사용하면 좋습니다. 굉장히 쉽죠? 후후후.


    >


    오토스어워크는 장시간 컴퓨터과 노트북으로 작업하는 과일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IT기기를 장시간 사용할 경우 효과적으로 청광을 차단하고 눈을 보호해 줍니다.이 부분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이 밖에도 평판 디스플레이 검사 작업 또는 LED 조명 환경의 기계 조정 작업 등 발생하는 난반사를 방지하고 작업의 정확성을 높여 줍니다. ​


    >


    요즘 IT생활로 안구건조증이라든가... 황반변성, 녹내장 등의 안구 질환 유발 원인으로 청광을 들 수 있습니다. 파장이 짧을수록 당신의 지량은 증가하고 눈의 신경을 자극하며, 청광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눈의 피로감과 함께 황반변성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제가 가장 고통 받고 있는 부분 중에 하과도 있어서 계속 신경이 쓰였습니다. 키요미츠는 생체 리듬에도 영향을 주어 불면증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제가 수면 부족이 아닐까 하는 의심을 받아도 가급적 피할 생각입니다. ​


    >


    - 안구건조 및 눈의 피로 - 긴장, 체온상승, 맥박수 증가 - 불면증 유발 - 안구충혈 및 염증 생성 - 광과민성 체질의 경우 과민반응(편두통, 구토) - 시세포 노화 촉진


    >


    ​ 그것에 이 제품의 렌즈는 기존 유리, CR-39, PC렌즈의 장점만 가지세로프게 기술로 개발된 렌즈입니다. 내충격성, 내열성, 내화학성, 선명도 등에서 매우 뛰어난 현존 세계 최고의 렌즈라고 할 수 있다. 역시 이왕 쓸 바에는 최고를 써야지. 덕분에 너무 기대가 큽니다 +ᄆ+)b


    >


    오토스 블루 라이트 브레이커는 안경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이만큼 들어 있다고 생각했는데, 박스 안쪽에는 뭔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게 안경 본품입니다. ​


    >


    ​ 그 밖에도 3가지가 더 들어 있는 슴니다. ​


    >


    하나하나 설명을 하자면 이건 끈이에요. 안경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끈을 묶어서 사용할 수 있는 끈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자주 봤지만 최근에도 사용하는 걸 보지 못했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해 볼 수 있겠죠? 후후후.


    >


    그러니까 두 번째는 안경 닦기다 안경걸이는 없어서는 안 될 구성품으로, 뭔가 묻었을 때 사용할 수 있지 않습니까. 저같은경우안경렌즈부분을잘못만져서안경닦이없으면힘들어요.따라서이건필수아이템!! ​


    >


    아! 안경알도 있군요. ᄒᄒ 기왕이면 하드케이스가 더 좋지만 소프트케이스는 자리를 비우니 쓰기가 편할것같아요 ​


    >


    저는 라섹수술로 평소에 안경을 착용하지 않아서 오랜만에 써보니 조금 어색하더군요. 하지만 다행히 저는 당신들은 나쁘지 않아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었어요. 입어봐도 눈치채지 못하는 그런 예쁜 디자인~ ^-^ ​


    >


    하지만 제품을 손에 쥐면 너무 가벼워서 착용해도 무겁지 않아! 오토스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은 항공기의 부속으로도 사용되는 울템 소재라고 한다. 내구성이 착하고 가볍고 탄성도 좋은데요. 게다가 친환경 소재~ 유후~ 왠지 손에 쥐었을 때나 불편하고, 직접 착용했을 때도 불편하고, 아주 가볍다고 느꼈는데. 항공기 부속에 사용되는 울템 소재입니다. ​


    >


    오토스 보안경의 코 부위도 살펴보겠습니다. 11이 각각 조절이 가능합니다만. 아래 자신이 연결되어 있으면 좌우 대칭이 아니면 사용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좋았어요.


    >


    ​ 우르템 소재의 사용은 안경의 프레임 부분에서도 확인되지만 비행기의 그림과 ULTEM한 00퍼센트라는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더 믿을 수 있겠죠? 후후후.


    >


    게다가 디자인도 단일 디자인이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있는 것입니다. 모두 다 가지고 있는 대등한 디자인이 아니라 다른 색상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블랙이 좋으니까 블랙 뿔테로 된 상품을 골랐습니다. 쿠쿠쿠


    >


    평소에는 이렇게 케이스에 넣어서 휴대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할 때는 자신의 휴대폰을 오래 볼 때 꺼내서 사용하고, 또 사용하면 보관하면 되니까 굿! ​


    >


    >


    컴퓨터를 사용할 때만 착용하면 되기 때문에 브이구이는 없지만 소재가 너무 가벼워서 오랫동안 착용해도 괜찮습니다. ᄒᄒ 착용 후 익숙해져서 지역 내가 안경을 썼는지 이쁘지 않아?? 하고싶을정도 입니다~ ​


    >


    블루 라이트 차단 안경을 포함한 모든 도수, 무도수 보안경에 대해 국내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방문 시력 검사를 통해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수가 필요한 분은 시력 검사가 꼭 필요하겠죠. 그런 경우 아래 정보로 알아봐주시면 더 쉽게 알 수 있을 거예요. ^-^​-홈페이지:http://www.otos.co.kr-도우이당쟈이메 1:chams@otos.co.kr-대표 전화:02-862-8000​


    >


    요즘은 컴퓨터 작업할 때 꼭 하고 다녀요. 안경은 무거워서 코를 누르거나, 깨끗하고 귀가 눌려 오랜 시간 착용이 어려운데요. 오토스 블루 라이트 브레이커는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나한테는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아.사무실에서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경우나 핸드폰을 많이 보시면 꼭 착용해주세요.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이렇게 시작합시다 whttps://goo.gl/LDLEK8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