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증상 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8:04

    >


    노화가온다는것은굉장히자연스러운현상이죠.나쁘지 않고, 치아가 들어가 시력이 저하되는 것을 느끼면 노화가 시작되고 있구나, 라고도 생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특히 눈에 띄는 현상은 가볍게 치울 수 있지만 노안, 백내장과 같은 질환일 수 있고 나쁘지는 않으므로 이빨이 들어가 눈 검사는 반드시 받아야 한다.


    >


    정상에서라면 눈에 들어온 빛이 수정체를 통과하여 망막에 상으로 연결되어 사물을 뚜렷이 볼 수 있는데, 백내장 안은 수정체에 혼탁이 생겼기 때문에 빛을 차단할 때 정상적인 이동을 하지 못하고 흩어져 흐릿하게 보이고 사물이 번져 보일 때 가끔 색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이런 것을 백내장 증세라며 5-60대가 되고 킴소링가라스 창문을 보는 것처럼 뿌옇게 보이면 의심하고 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


    주로 후천적으로 많이 발발하는 백내장은 방심할 수 없기 때문에 백내장의 증상, 원인을 젊은 시절부터 알아두면 좋습니다.후천성 백내장은 노화, 스테로이드제 / 항우울제, 당뇨병, 외상 등이 있습니다.


    >


    백내장으로 시야 확보가 오료우오탄소의 개선 안을 찾아 노년층의 사람들이 증가하고 우리 자신 라에에서는 노년 입원 눈 질환 1위로 선정된 것이 백내장 입으면 다닌다.초기에는 가벼운 약물 사용으로 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수정체가 예전처럼 맑지 않아 불편 정도에 따라 수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백내장 수술을 받으려는 환자들 중에서도 노안이 진행 중이라 한번에 교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문의를 받고 있으나 행복레이저 백내장은 돋보기, 안경이 필요 없습니다.쟁점 인공 수정체 삽입술을 하고 있어 무리하게 2번 수술할 필요 없는 개선하고 있습니다.


    >


    또한 본원에서는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존 방법보다 적은 안구손상, 각막내피세포의 보존으로 환자분들의 건강을 지키고 있습니다.또한 각막내피세포는 각막영양분을 전달하는 매우 중요한 기관으로 재생능력이 없어 손상되면 다시 재생할 수 없으므로 보존이 중요합니다.


    >


    백내장 증상은 참는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닙니다.한 살이라도 젊을 때를 대비하는 것이 좋은 눈 질환이 많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숙지해 두십시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