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영,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한번에 합격…공부하면서 매1 자아 분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0:45

    >


    배우 소영(김소영)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실을 밝혔다.​ 서영은 11일 instar gram을 통해서"짜잔! 드디어 get it! 저 직업이 더 하과인 게 생겼어요"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손에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소영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른 이유에 대해 좀 엉뚱해 보일 수도 있다. 어려서부터 부모님이 펜션을 해서 이 큰 사업을 하시는 것을 보고 자라면서 도와주신다면 언젠가 부모님께 더 도움이 되고 싶다는 의견과 나 스스로 부동산 쪽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에 알 수 없다. 심정으로 머리가 더 녹슬기 전에 공부를 시작했습니다라고 밝혔다.이어 "다행히 한 번에 합격은 했지만 정말 힘든 순간이었다. 각종 법 공부를 그것도 단독 쓴 결과 자아가 분열되는 나날을 겪었다. 다행히 합격해서 이제 나도 취직할 수 있는 직업이 생겼다"고 과거를 회상했습니다.역시 한소연은 과인 중에 부동산을 할 수도 있지만 내년에는 본업인 배우로 돌아가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서영은 드라마'여우야 뭐 하니'로 데뷔,'달자의 봄','별을 따다 주고','야차',' 달콤한 비밀','미세스카프 2','낭만 닥터 김 사부','맨홀-이상한 그와잉라의 필 '등에 출연했습니다.<다sound는 소연의 instar gram 문장 전문> 장! 드디어 get it! 저 직업이 더 하과되었어요.다들 무슨 공부하과인지 궁금하셨죠?흐흐, 좀 못생겨 보일지도 몰라.어렸을적부터 부모님께서 펜션을 하여 이 큰 사업을 하시는 것을 보고 자라면서 어느순간 부모님께 더 도움이 되고 싶다는 의견과 저 자신도 부동산 쪽에 관심이 많아져서 애라 모르는 마음에 더욱 머리가 녹슬기 전에 공부를 시작했습니다.다행히 합격은 했지만 정말 힘든 때였어요. 각종 법 공부를 혼자 하다보니 자아가 분열되는 매일을 겪었습니다.다행히 합격해서 이제 저도 "サ"자에 들어가는 직업이 더 생겼습니다. 오래 응원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배우 소영으로 돌아가 내년부터는 열심히 연기할 배우라는 직업은 제가 가장 사랑하는 본업이니까요.뭐, 혹시 모르겠지? 제가 과인 중에 부동산을 하게 되면 제게 컨설팅을 받으러 오세요. 물론 앞으로도 공부도 해야겠지만, 지금 당장은 책도 문자도 읽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세상 진부한 이 스토리는 제가 하게 될줄은 몰랐지만 이렇게 해내고 잘못은 정말 소중했고 누구보다 제 자신을 넘는 것은 정말 떨립니다. 이런 열정으로 다시 열심히 연기하는 배우로 만과예요. 우리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