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시행사/DMC]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 국제 컨퍼런스_김경미 국제아나쁘지않아운서 영어MC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5:21

    >


    >


    이벤트명:2019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국제 콤포롱스쟈은 소:상암 누리 꿈 스퀘어 비즈니스 타워 3층 국제 회의실 주사:이동의 자유, 새로운 가치가 증가하는(Freedom of Mobility:New Value and Possibility)주최:서울 특별시의 공식 언어:한국어·영어·츄은국오(동시 통역 제공)콘퍼런스 사회:김 교은미아쟈싱 운서


    >


    '이동의 미래 새로운 가치가 증가하는(Freedom of Mobility)'이란 주제로 열린 20하나 9서울 스마트 모 빌러티의 엑스포 국제 콘퍼런스는 4차 산업 혁명이 가져올 미래 교통 시스템 뵤은쵸은 루루 전망하는 장소입니다. 또 미래교통과 관련한 서울의 비전이 소개되고 드론택시, 자율주행 인공지능 로봇, 퍼스널 모빌리티 등 시민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마련됐다. 하나 6, 하나 7년에 이어 3번째 망봉잉눙 SSME20하나 9. 스마트 모 빌러티의 발전은 정내용의 눈이 깼습니다.. 언제나 본인도 든든하고 기쁜 대행사 이즈피엠피와 킹콩실장의 조합은 늘 감동의 물결입니다. 서울시장과 AI 로봇과 함께 진행한 오프닝 세리머니는 정말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더 정진하겠습니다!


    >


    >


    도시화로 인해 만들어진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스마트 모빌리티가 새로운 화두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도 이에 발맞춰 더 행복한 시민의 삶을 위한 스마트 기술을 모빌리티 정책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늘 그랬듯이 이런 노력들을 늘 그랬듯이 이 자리에서 나누겠습니다.


    >


    >


    SSME20하나 9는 서울시 주최로 스마트 모빌리티와 관련된 지식과 정책을 공유하고 본인은 정책 수립을 위한 각계 각층의 지혜를 모아 보는 자리이다. 컨퍼런스 주제에서 볼 수 있듯이 스마트 모빌리티를 통해 이동의 자유를 갖게 되고, 이동이 단순한 위치 변경이 아니라 이동의 과정과 결과가 우리 인생의 새로운 가치가 될 계획에 대한 고민을 본인에게 누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


    이날 개회식 달력에 니를 자율 주행 배송 로봇과 함께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오전 1칙브토 리허설의 리허설의 리허설을 했습니다.성공적으로 잘 되어서 정말 기뻤어 :)


    >


    >


    서울시의 스마트 모빌리티 정책은 단순히 교통 분야에 적용되는 신기술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서울 시민, 즉 시민과 함께 하는 시민이 이야기가 바탕이 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김 1이 자리에서 서울의 스마트 모 빌러 티에 대한 서울 시민의 목소리를 담고 특별한 달력에 니를 준비했습니다.


    >


    >


    서울선언문 영상이 상영되고 화면 속 자율주행 앨리스가 공연장으로 등장한다.


    >


    자율주행 로봇 '아리수'가 미래세대를 상징하는 소녀로부터 서울 시민의 염원을 담아 개회식이 열린 누리꿈스퀘어로 등장! 그리고 선언문을 시장에게 전하는 순간입니다.완벽한 타이밍이네요:)


    >


    그렇게 해서 시장이 "시민의 목 sound"를 모두 sound는 선언문을 낭독한다.


    >


    >


    >


    서울에서 곧 운행될 유인 드론 등 스마트 모빌리티는 도시 풍경을 완전히 바꾸고,우리 삶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킵니다. 인공지능에 의한 자율주행 시스템 등은 자동차를 이동수단이 아닌 이동공간으로 바꿀 것입니다.


    >


    >


    >


    이날 엑스포 개막식에는 박 부의장과 박원순 서울시장과 모스이벵·아키바 MIT교수 등 산·학· 연·관 4개의 주체가 다 함께 참가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의 발전 가능성과 그에 따른 시민의 1상 변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


    이번 행사를 통해서 더 자신은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고 4차 산업 혁명 시스템이 가져올 미래를 예측할 뿐 아니라 그 미래에 가장 중요한 새로 모 빌러 티에 대한 구상을 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


    >


    서울시가 4차 산업 혁명에 의한 교통 수단의 뵤은쵸은 루루 소개하고, 미래의 모빌리티의 청사진을 제시하기 위해서 준비한 '2019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성공적으로 종료했습니다.


    >


    김경미 국제 행사 진행자 MC하나 0년/한개 000회 이상 진행 ☎ 0하나 0.5685.7개 3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