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위쳐, 20하나9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4:34

    >


    게이더로 유명한 소설 더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드라마화됐다. 있는 장소를 나타내는 시리즈 중에서도 3개로만 접하고 보고, 그 전의 이야기를 다룬 시즌 1이기 때문에 조 썰매 타기 1화를 보고는 혼돈했지만 아래에 링크된 세계관 정리 글을 보고 드라마를 보면 어 떨었다 정도 이해하고 본다.


    다만, 드라마 자체도 원작과 달리 조금씩 각색한 부분이 있다면 게임 위 조 3과 비슷한 가끔 다이의 드라마의 시기에는 얘기가 완전히 다를 수 있다는 교은헤이한다. 그러다 내용이 많은 배우 캐스팅의 언쟁에 대해서는 정 내용에 납득이 간다. 트리스, 트리스는 정내용이야.


    소설에서도 "빨간 머리"라고 언급이 있다고 하는데, 정내룡이 아쉬울 뿐이었다 게이프니을 접하지 않았으면, 상관 없지만 3개에서 뛸 때 머리 속에 새 길게 된 트리스의 볼소지 자신 너무도 강하고 드라마 보는 동안 어색하고 죽는다고 생각했다.그리고 작중의 시각이 과거와 현재를 너무 자신도 자주 오가는 바람에 연출방식을 이해하고 맞춰가는 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 점은 매우 아쉬웠다. 그 외에는 크게 각진 점은 없었지만, 드라마 자체가 기대한 대로 되지 않았던 것 같아 드라마를 보는 내내 아쉬웠다. 다음 시즌에는 좀 더 개선된 방향으로 만들어 달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