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카드 펭카! 저됴 받아뜹니다 ?! (feat.펭수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3:49

    >


    >


    펜하! (펜어있는 의미)


    >


    >


    KB국민 카드가 자이온 투 펜과 연계되고 펜스 노리 직불 카드가 17한 발매 되었습니다!나는 노리 체크 카드만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다양한 놀이 카드를 사용했지만, 펜 카카 지하와 총 4종류를 쓴 것 같아요.​


    >


    오악트 카드는 제가 청염소를 오래 썼고 나쁘지는 않다는 보라색 카드라서 애기정이 더 있었는데 펜스한테 졌어요.보라색이면 저는 나쁘지 않아요.죽었을 겁니다.나, 그저 그런대로 펜스 귀여워하는 한사람인데... 누가 보면 덕이 일하고 있는 것 같아.아~ 저 국민은행 계좌 없는데... 못 만드냐? 하시는 분들 주목!


    >


    국민계좌가 아니라도 신한, 농협 계좌로도 발행이 가능합니다!


    >


    ​​​​​​​​​


    >


    >


    디자인은 펜 카드와 펜, 모티프의 2종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펜모치콘은 개인적으로 내 취향이 아니니까 바알로 펜카 신청!


    >


    펜스 카드는 17한 9시부터 많은 분들이 광클을 했겠습니까? 20만명 선착순의 스티커를 받고 싶은 마 썰매 타기에.저는 8:56인가 잘 밀어 봤지만 되니까 했습니다. 아시아, 최근 20만명을 넘었을까요? 펜스의 유행이란?!


    >


    펜러버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기본 월하와 00이상은 사용 안 본 인입니다(울음). 여행상품권이 되면 좋을텐데 타... 닥터 드레도 굉장히 기뻐했던 댜오위타이...그런데 펜덕까지는 안 가니까 잘 모르겠지만...펜스 헤드셋이 닥터 드레였나요?생각지도 못한... 아시는 팬분들 가르쳐주세요카드 신청은 아래를 누르세요.


    그러면 여러분 모두 펜카해 주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