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차타는꿈 기차 관련 꿈해몽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5:22

    >


    기차를 타는 꿈은 다양한 모습으로 꿈에 자신감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영화에서처럼 그렇게나 많이 타고, 계속 끝없는 곳에 가는 것 자신, 종착역에 딱 맞는 부분까지, 자기 오는 것 자신, 어딘가 목적지가 확실히 정해져 있는 거야.저는 가족들과 철도여행을 갔던 그 장면이 꿈에서라도 제가 왔으면 하는 마음에 계속 들었지만 꿈에서는 기차로 놀러가는 모습을 알 수 없었습니다. 그 바다 풍경이 당신 참 예뻤는데 이 말입니다.기억에 남는 기차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까? 기차 타는 꿈을 어떻게 꾸었어요?​


    >


    자신의 집이나 고향으로 가는 전철을 타는 꿈을 꾸었다면, 형은 쉬고 싶다는 견해는 없습니까? 현시희의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보게 된대요.고향으로 가는 전철을 타는데, 가정용 외로워서 가족이 자기 직장을 다 떠나서 혼자 쉬고 싶은 것 같아요.기차가 자기들끼리 못타는 꿈을 꾸면 어떤 시험이 자기 직장 면접에 떨어질까봐 안 좋은 꿈인가봐요.​


    >


    기차를 타고 종착역에 도착한다는 꿈을 꾸었다면, 네가 앞으로 새로운 나쁘면 가야 한다고 제안해 주는 꿈이래요. 과거의 과거를 까맣게 잊고, 나쁜 기억도 다 잊고 떨쳐버리고, 앞으로 나쁘지 않게 아상 만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전차에 올리는 꿈인데 도중에서 내리게 되면 나쁘지 않은 평소 부탁했던 1가지나 나쁘지 않은 소개했던 1개, 계획하던 1개가 전부서 중단되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


    ​ ​ 내가 탈 기차가 레 1을 벗어나면 너 이거 실천하려고 했지만 진행하던 업무 등이 심리 먹은 방향으로 흐르게 된답니다.그러니까 당신들이 좋은 소견을 했다면 좋은 결과를 낳을 텐데 자신 있게 소견해서는 잘 되지 않는다는 뜻이겠죠.정 스토리는 여러 가지 모습이 있었어요. 왕들도 1번은 그런 꿈을 본 적이 있겠지만, 그렇죠.조금 공통점이 있다면 심리적으로 결과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니 우리 모두 노력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